2025.08.30 (토)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비지니스

열차단 전문 기업 JS나노필름, 베트남 호아빈 건설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5월 19일 오전 호치민시 호아빈 건설사에서 건축용 세라믹 열차단필름(단열필름) 및 안전/방범필름 전문기업인 ㈜제이에스나노필름(https://js-nanofilm.com/)은 베트남 내에서 2위 건설사로 평가 받는 호아빈 건설그룹(https://hbcg.vn/)과 건축용 세라믹 열차단필름 베트남 진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행사를 가졌다.

 

 

이자리에는 JS나노필름의 정운왕 대표이사, 심재성 이사 그리고 황성주 재무이사가 참석하였으며, 호아빈 건설 그룹에는 레비엣하이 회장, 레비엣히에우 사장 그리고 타오레티프엉 자재 담당 책임자가 참석했으며 특별히 코스닥 상장 기업인 KS인더스트리의 조원민 이사도 참석했다.

 

레비엣하이 회장은 회사는 현재 슈퍼마켓, 공연장과 같은 많은 건설 주문을 갖고 있으며 무엇보다 그린 빌딩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가 강하기 때문에 열차단 효과 높은 JS나노필름은 호아빈 건설 그룹이 지금 필요로 하는 건축자재라고 강조하면서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하였다.

 

 

이에 대해 JS나노필름의 정운왕 사장은 당사의 제품은 미국 3M과 일본의 유수 기업들 보다 품질면에서는 월등하지만 가격은 40%이상 저렴해 시장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으며, 낮은 가격으로 시장을 혼란케 하는 중국 제품과는 비교가 될 수 없다고 말했다.

 

 

JS나노 열차단 필름은 섭씨 -6정도의  열 조절 및 에너지 절약을 가져 올 수 있어 탄소 제로화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으며, 태양열과 UV자외선은 99%이상 막아 준다. 

 

오늘 전략적 파트너십 자리에서는 레비엣하이 회장이 베트남 통일 50주년을 기념해 직접 작사 작곡한  "오늘 자랑스러운 베트남"을 들으며 두 회사간의 협력 관계를 더욱 더 돈득하게 하는 시간을 가졌다.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게임]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선다. 대형 래핑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공개되는 비주얼은 스타일라잇 특유의 세련된 그래픽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하며, 지나가는 이들에게 스타일라잇만의 고유한 세계관과 스타일 아이덴티티를 도심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개된 메인 키 비주얼(KV)은 걸그룹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신규 싱글 뮤직비디오 ‘나답게, 빛나게’가 함께 공개됐다. K-POP 문화의 본고장인 한국 시장을 겨냥해 유저들의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체험판 성과로 확인된 경쟁력 8월 28일 종료된 사전체험판은 설치 다음 날 재접속률(D1 리텐션) 약 80%를 기록했다. 이는 신규 이용자 10명 중 8명이 체험판을 설치한 다음 날 다시 접속한 것으로, 모바일 게임 업계 평균(30~40%)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이를 통해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초

문화연예

더보기
[게임]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선다. 대형 래핑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공개되는 비주얼은 스타일라잇 특유의 세련된 그래픽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하며, 지나가는 이들에게 스타일라잇만의 고유한 세계관과 스타일 아이덴티티를 도심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개된 메인 키 비주얼(KV)은 걸그룹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신규 싱글 뮤직비디오 ‘나답게, 빛나게’가 함께 공개됐다. K-POP 문화의 본고장인 한국 시장을 겨냥해 유저들의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체험판 성과로 확인된 경쟁력 8월 28일 종료된 사전체험판은 설치 다음 날 재접속률(D1 리텐션) 약 80%를 기록했다. 이는 신규 이용자 10명 중 8명이 체험판을 설치한 다음 날 다시 접속한 것으로, 모바일 게임 업계 평균(30~40%)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이를 통해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