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여의 공사 끝에 동나이성을 통과하는 비엔호아-붕따우 고속도로 여러 구간이 아스팔트로 포장되었다. 부지 정리 및 기초 자재 조달의 어려움도 해결되었다.

비엔호아-붕따우 고속도로는 총 17조 8,000억 동의 투자가 이루어졌으며, 동나이성과 바리아붕따우성을 통과하는 53km 구간이다. 이 프로젝트는 3개 구간으로 나눠진다. 동나이성을 통과하는 구간은 1, 2단계 구간을 포함하여 약 34km이며, 바리아붕따우성을 통과하는 나머지 구간은 19.5km로 3단계 구간이다. 사진은 비엔호아-붕따우 고속도로와 호치민시-롱탄-여우저이 고속도로가 교차하는 지점이다..
투자자 보고서에 따르면, 구성 프로젝트 1은 8개의 공사 단위를 포함하는 2개의 주요 공사 패키지로 구성된다. 현재까지 2개의 주요 공사 패키지는 전체 공사량의 51%를 달성했지만, 17%는 예정보다 지연되었다. 3개 업체는 예정보다 앞서 있고, 5개 업체는 예정보다 지연되고 있다.

롱탄구, 롱득읍을 통과하는 XL 21(6km+200~16km+000) 공사 구간은 아스팔트가 포장했다.

비엔호아-붕따우 고속도로 프로젝트의 2번째 구성 요소는 12월 19일까지 완료되어야 하며, 정부와 총리의 지시에 따라 3,000km의 고속도로가 완공에 기여 할 것이다. 중앙 정부부터 지방 정부까지 관계 당국의 강력한 관심과 지도 덕분에 현재까지 부지 정리 및 자재 조달의 어려움과 문제는 기본적으로 해결되었다. 이제 프로젝트 완공은 전적으로 공사 업체 능력에 달려 있다.

그러나 건설부 보고서에 따르면, 프로젝트 진행은 여전히 느리고 주요 이유로 인해 약속된 계획을 충족하지 못했다. 이유는 지도자들이 충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고 건설 현장에 필요한 재정 자원을 마련하고 기계와 장비를 늘리기 위한 강력한 지시를 내리지 않았기 때문이다. 건설부는 위와 같은 상황에 직면하여, 프로젝트 관리 위원회 85에 동나이성의 기능 기관과 협력하여 10월에 부지 정리 작업을 신속하게 진행하고, 동시에 정기적으로 자재 가격, 기계 가격, 건설 물가 지수를 발표하여 계약 가격을 신속하게 조정하도록 요청했다.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계약자는 프로젝트 진행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긴급히 작업량을 이전해야 한다. 프로젝트 관리 위원회(PMB) 85는 계약자가 프로젝트 완료 전에 건설 현장에서 기계 및 장비를 임의로 반출하는 것을 엄격히 통제하고 허용하지 않도록 배정되었다.

또한, Truong Son Construction Corporation, Truong Long Joint Stock Company, Dacinco Construction Investment Company Limited 등 계획을 잘 이행하는 계약자는 필요할 경우 일정에 뒤처진 일부 단위의 물량을 공사해야 하며, 다른 계약자와 인력 및 장비를 공유하고 지원하여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진행을 보장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