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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노바월드호짬, 새로운 유틸리티는 고객에게 매력적이다

노바월드호짬의 유틸리티 시스템과 샵하우스 거리가 여름 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을 환영하기 위해 운영되었다.


노바월드호짬은 일련의 새로운 유틸리티 덕분에 고객을 유치한다. 

 

트로피카나는 전체 노바월드호짬 프로젝트(바리아-붕따우성 쑤엔목지구)에서 가장 완벽한 유틸리티를 보유한 곳이다. 앞서 6월 4일 이곳은 많은 재미와 오락 활동과 일련의 수상 게임으로 트로피카나 공원 놀이공원의 첫 단계를 시작하여 공원 스타일의 많은 새로운 경험을 가져왔다.

 

트로피카나 공원은 열대풍으로 장식되어 있다. (사진: NVL).

 

그동안 노바월드호짬은 4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트로피카나 페스티벌의 여름을 맞이하는 일련의 활동에서 42m 해안 숍하우스 축에 유명 브랜드가 많은 매장을 동시에 오픈하면서 유틸리티 시스템 운영 완료를 지속적으로 기념했다. 

 

노바월드호짬 대표는 다양한 브랜드로 채워진 해안 숍하우, 즐거운 축제 활동을 만들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 방문객들이 노바월드호짬의 독특하고 잠재적인 차이를 가진 놀이, 엔터테인먼트, 즐거운 유틸리티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게다가, 일련의 유명 브랜드와 함께 샵하우스의 개장은 이 단계의 유틸리티 체인 운영의 다음 단계 완성을 의미한다. 이 프로젝트의 유틸리티 시스템은 노바 FnB가 운영하는 푸드 체인과 노바 패션 리테일이 운영하는 패션 쇼핑 체인을 포함한 노바 서비스의 일련의 브랜드들을 통합한다.

42m 넓이의 숍하우스 거리를 따라 메이 레스토랑, 망고 트리, 아우락두 브라질, 핀델리 카페, 사이공 까사 카페, 싱푸탕 밀크티, 베스킨라빈스 등 요리 브랜드들이 다양한 방문객의 식사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다.

 

노바월드호짬에 있는 샵하우스 대로 트로피카나는 주말에 많은 방문객들이 먹고 쇼핑하는 것을 환영한다. 

 

그 외에도 클럽 클리오, 더 페이스샵, 레이디 부티크, 라지 앤 컴피, 코스키, 쉬안 투, 메가 스포츠 등의 패션 브랜드들은 쇼핑객들의 목적지가 될 것이다.

 

자연 그대로의 해양 숲 생태계를 경험하기 위한 여행 동안, 방문객과 투자자는 원더랜드, 모히토, 하바나 섬과 같은 노바월드 호짬 단지의 다른 단계들도 방문할 수 있다. 여기서 트렌디한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는 특권을 가질 수 있다.

 

이 프로젝트에 3개 상품을 보유한 투자자인 란안 씨는 노바월드호짬이 바다와 원시림에서 오는 쾌적한 기후의 장점을 잘 살려 리조트 부동산의 트렌드를 파악했다고 평했다. 란안은 "샵하우스가 채워지고 많은 유흥 행사와 결합되고 나면 관광객 유치 요인이 조성되고 호짬 관광의 입지가 높아져 이곳 부동산의 가치를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방문객은 노바월드호짬(Nova World Ho Tram)(사진: NVL)에서 2차 홈 투자 기회에 대해 알 수 있다.

 

노바랜드 대표는 이곳에 대한 그룹의 투자가 리조트 관광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국내외 관광객들의 경험을 다양화하는 유틸리티 시스템의 개방과 개발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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