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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과학

[코비드-19] 2월 25일: 신규 환자 10명, 중환자 3명

보건복지부가 25일 발표한 코로나19 예방 및 통제 현황에 따르면 신규 확진자는 10명으로 회복 건수의 2.5배에 달했다. 하루 동안 3명의 심각한 환자들이 치료를 받고 있다.

 

 

산소를 호흡하는 중환자는 다음과 같다.

- 마스크를 통해 산소 호흡: 2명

- 침습적 기계환기 : 1명

 

2월 24일, 0명의 사망자가 기록되었다. 현재까지 베트남에서 발생한 코로나19 사망자는 4만3186명으로 전체 감염자의 0.4%를 차지한다.

 

2월 24일 2만5273회분의 코비드-19 백신이 접종되었다. 따라서, 투여된 백신 용량의 총 수는 2억6627만9128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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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블스캔디,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peep’ 론칭… 캐릭터 엔터테크 기업으로 도약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데블스캔디(Devil’s Candy)가 자체 개발한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eep)’을 공식 론칭하며 ‘캐릭터 엔터테크(Entertainment-Tech)’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힙핍’은 사막에서 살아남는 작고 엉뚱한 개구리 캐릭터로, 잘하는 건 없지만 생존력 하나만큼은 강한 자연계의 최약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 캐릭터는 대사 없이 표정과 상황만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넌버벌(non-verbal) 3D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전개되며, 유튜브 및 글로벌 숏폼 플랫폼을 중심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데블스캔디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AI 기술 기반의 콘텐츠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 캐릭터의 행동·표정·스토리 생성 과정 전반에 생성형 AI를 접목했다. 이를 통해 짧은 기간 안에 다수의 에피소드와 캐릭터 변형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AI-IP 프로덕션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데블스캔디 이동석 대표는 “AI는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상상력을 현실로 확장시키는 엔진”이라며 “‘힙핍’을 시작으로 기술과 감성이 결합된 IP 비즈니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K-엔터테크 스튜디오로 성장하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