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6 (화)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호텔] 신 개념의 SOJO 호텔, 연말 개장

SOJO 호텔 브랜드로 시장에 출시된 최초의 세 개의 호텔이 TNH 호텔 & 리조트 매니지먼트 및 인베스트먼트 JSC에 의해 타이빈, 남딘, 박장에서 공식적으로 운영을 시작했다.

TNH 호텔 & 리조트는 합리적이고 편리한 서비스 마인드를 바탕으로 한 투자자이자 호텔 운영사이다. 고객에게 창의력을 집중하고 경쟁 우위로 디지털 기술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편리한 비즈니스 호텔의 국제 표준을 충족하는 최초의 베트남 호텔 체인으로 알려진 SOJO 호텔은 TNH 호텔 & 리조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독특한 숙박 시설이다.

SOJO 호텔의 객실 시스템은 대형 현대식 침대, 파노라마식 창문, 색갈이 욕실 등 기존 호텔과는 완전히 다르다. 고객은 48시간 전에 미리 체크인할 수 있고, 전화로 객실 문을 열 수 있다.

 

JO247 바는 SOJO 호텔의 하이라이트인 인상적인 오픈 공간이다. 레스토랑, 호텔 로비, 현대적인 공동 작업 공간, 그리고 편안한 바를 결합한 것이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JO247은 문명화된 엔터테인먼트 경험과 연결의 장소를 제공할 것이다.

타이빈중심지, 남딘, 박장의 편리한 곳에 위치한 세 개의 SOJO 호텔은 지역 관광 경제를 촉진할 것이다. SOJO호텔은 전국 각지에 새로운 숙박 경험을 제공하며, 가까운 시일 내에 하노이(2021년 4월), 호치민시, 다낭시, 꽝닌시 등으로 계속 확장하여 2030년까지 베트남 전역에 70개 규모의 호텔을 가질 것이다.

 

TNH호텔앤리조트는 SOJO호텔 모델을 통해 국내 관광시장을 선도하고 국제시장에 진출하는 등 베트남 내 호텔서비스 산업의 미래형성을 위한 목표를 차근차근 실현하고 있다.

 

TNH 호텔 & 리조트는 TNG 홀딩스 베트남의 회원이다. 그룹 설립 및 발전 25주년 기념 소조 호텔 체인점 출범 행사 자리에서 SOJO 호텔은 독특한 프로모션 프로그램 "Welcome SOJO – oh so OPERE"을 시작했다. 지금부터 2021년 3월 31일까지 SOJO를 예약한 고객은 객실 가격에 해당하는 가격의 식사를 즉시 제공받을 수 있다.

-GMK미디어

 

 


베트남

더보기
[테크놀리지] 도노톡, 글로벌 언어 장벽 허무는 혁신 채팅 번역 플랫폼…베트남 진출 박차
■ 한국발 번역 채팅 앱, 세계 무대에 도전 한국 스타트업이 개발한 채팅 번역 플랫폼 ‘도노톡(Donotalk)’이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주목받고 있다. 최근 한국에서의 영업 활동을 시작한 도노톡은 오는 9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블록체인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설명회를 개최하며, 현지 시장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 안정적이고 확장성 있는 기술 아키텍처 도노톡은 최대 88개 언어를 실시간 번역할 수 있는 AI 기반 번역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채팅, 음성·영상 통화, 멀티미디어 전송까지 지원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클라우드 기반 서버 구조를 통해 대규모 동시 접속자 처리에도 안정성을 보장한다. 또한, 모든 데이터는 종단 간 암호화(end-to-end encryption) 기술로 보호되며, 개인정보는 제3자와 공유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보안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 시장 현황과 글로벌 확장 전략 모바일 메신저 시장은 이미 포화 상태지만, 언어 장벽을 허무는 실시간 번역 기능은 경쟁사와 차별화된 강점이다. 현재 도노톡은 한국과 동남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사용자층을 확대하고 있으며, 특히 베트남·태국·인도네시아와 같이 다국적 교류가 활발한 지역에서 높은 잠재력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
[게임] 히어로즈 키우기, 인기 웹툰 ‘신의 탑’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유조이게임즈의 모바일 방치형 RPG ‘히어로즈 키우기’가 글로벌 인기 웹툰 ‘신의 탑’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8월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28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1기와 2기로 나눠 각각 14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퀘스트와 출석 보상을 통해 풍성한 아이템과 컬래버 전용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세 가지 주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퍼즐타임에서는 매일 퀘스트를 완료하기만 해도 최종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종 보상은 인기 캐릭터 ‘쿤’ 또는 ‘엔도르시’ 중 선택 가능한 컬래버 영웅 상자로, 이벤트 기간 최대 2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출석 보상은 총 28일 동안 진행되며, ‘쿤’과 ‘엔도르시’를 각각 5개씩, ‘유리’와 ‘자하드’를 각각 1개씩 받을 수 있고, 추가 뽑기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신의 탑 패스에서는 퀘스트 달성을 통해 패스 경험치를 쌓을 수 있으며, 1기 무료 패스에서는 ‘쿤’ 칭호, 2기 무료 패스에서는 ‘엔도르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최대 6개의 컬래버 영웅을 무료로 획득하고, 이를 10성까지 진급시킬 수 있다. 또한 뽑기권 10개, ‘유리’와 ‘자하드’ 영웅 각각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