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7 (수)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굿모닝베트남미디어

[미용산업] 한국이 세계 스킨케어 산업을 인수하고 있다.

한국에서 유래한 뷰티 트렌드와 제품이 한류 열풍의 폭발로 전 세계로 퍼지고 있다.

 

한국 문화가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한국 미용 제품들이 세계적으로 수출되고 있다. 사실, 코비드-19 대유행으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 미용 제품을 구입하고 K-Beauty와 접촉하고 있다. 이것은 한국에서 미용 창업의 증가로 이어졌다. 그들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제품 품질과 눈길을 끄는 포장을 계속해서 홍보하고 있다.

 

앨리드마켓리서치에 따르면, 한국 시장 밖의 사업은 2019년 현재 약 102억달러의 글로벌 사업이다.

*미국 진출 10년 만에 한국산 뷰티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K-뷰티 문화


피부 관리는 한국 문화의 일부이다. 그래서 한국의 남성들뿐만 아니라 여성들도 그들의 피부를 매우 일찍부터 가꾸기 시작한다.

 

한국에서 아름다움은 여성에게 가치를 부여하기 위해 사용된다. 많은 사람들이 그 기준에 의해 정해진 상상할 수 없는 미의 기준을 받는다. 따라서, 직업과 사회적 지위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이 기대된다.

 

세계 피부 관리 시장에 가져올 한국 뷰티 문화의 가장 큰 혁신은 소코 글램(Soko Glam)이 만든 10단계 케어 과정이다.

 

이 과정은 메이크업 리무버, 클린저, 각질제거제, 토너, 에센스, 세럼, 시트 마스크, 아이크림, 보습제 등 아침이나 저녁에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아침에 이 과정을 한다면, 자외선 차단제는 마지막 단계이다.

 

피부 관리 외에도, 한국은 세계의 성형수술 수도이기도 하다. 성형 산업은 점점 더 많은 여성들이 그들의 돈을 그들의 몸에 투자하면서 지난 5년 동안 많이 성장해왔다. 인플루언서는 많은 유명한 메이크업과 뷰티 트렌드를 만들어냈다.

 

글로벌 뷰티 산업


2016년부터 2018년까지 K-Beauty는 미국 시장에서 거의 300% 성장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2024년까지 업계 매출이 8천억달러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K-Drama와 K-Pop의 성공은 한국 미용 제품은 화장품 회사에게 수익성이 좋고 수익성이 있는 품목으로 바꾸어 놓았다.

 

소코 글램의 공동 설립자인 샬롯 조는 "한국 정부는 한국 음악과 영화를 세계적으로 알리는 데 잘 해왔다. 스크린에서 스타들이 사용하는 제품은 단기간에 매진될 것이다.

 

한국 화장품 산업은 지난 5년 동안 제품 수출에서 엄청난 증가를 보여왔다. 뷰티 스타트업들은 또한 증가하는 사용자 수요 때문에 세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다.

 

많은 글로벌 기업은 시장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이끌기 위해 전략적으로 K-뷰티 스타트업과 브랜드를 인수하고 있다.

*한국 스타들은 한국 뷰티 시장의 발전의 주요 열쇠이다.

 

K-Beauty 제품이 왜 그렇게 인기가 있을까?


한국의 미용 제품들은 건강에 크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여기에는 잘 먹는 것, 운동 습관, 자연스러운 외모를 추구하는 것이 포함된다. 게다가, 한국의 미용 제품은 포장에 분명하게 라벨이 붙어 있는 천연 재료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포장과 관련하여, 한국 제품은 선명한 색상과 귀여운 캐릭터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한다. 이것은 이 아이템들이 젊은 세대들에게 특히 사랑 받는 주요 이유이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보장하는 것 또한 고객이 구매를 선택할 때 결정적인 요인이다.

 

게다가, 한국의 미용 브랜드는 많은 가격대와 함께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많은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경제적 용량에 대해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질 수 있다.

*젊은이들의 재정에 적합한 눈길을 끄는 저렴한 포장

-Zing뉴스

 


베트남

더보기
[남호환의 골프] 39. 골프의 매너, 모르면 자칫 꼴불견 연출도...
백돌이? 매너만 좋다면이야... "골프는 상대방의 알고 싶지 않은 부분까지도 드러내는 스포츠이다." - 톰 왓슨 - 취미로 시작한 골프가 직업이 된 필자는 지금도 라운드 제의가 들어 오면, 가끔은 동반자들의 실력 정도를 묻곤 합니다. 하지만 핸디캡 정도의 정보만 갖고 함께 라운드했다가 낭패를 본 경험은 그동안 솔직히 수도 없이 많았습니다. 일전에 실력이 백돌이? 정도인 필자의 후배가 싱글급 정도의 핸디캡을 가진 거래처 법인장과 라운드가 해야 하는 데, 본인의 실력이 부족해서 함께 라운드를 하는 게 부담이 된다며, 필자가 함께 라운드를 해 주었으면 해서 라운드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구력도 오래되었고 실력도 싱글급 이라는 말에 당연히 부담없이 수락했습니다. 그러나 라운드 시작 후 첫 홀에서 필자는 실망?해 버렸고, 그 날의 라운드는 기억하기 싫은 몇몇 라운드중의 하나로 남게 되었습니다. 그 분의 오래된 구력의 내공? 은 1번홀에서부터 보이기 시작했는데, 1번홀이 끝나자 본인이 오비를 내면서 더블보기 스코어를 내고는 캐디에게 첫 홀인 1번홀은 올 파로 적어라고 캐디에게 말하는 걸 보는 순간, 스코어에 집착하는 골퍼임을 직감하게 되었습니다. 실력이 출중한 싱글 핸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
[게임] 히어로즈 키우기, 인기 웹툰 ‘신의 탑’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유조이게임즈의 모바일 방치형 RPG ‘히어로즈 키우기’가 글로벌 인기 웹툰 ‘신의 탑’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8월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28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1기와 2기로 나눠 각각 14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퀘스트와 출석 보상을 통해 풍성한 아이템과 컬래버 전용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세 가지 주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퍼즐타임에서는 매일 퀘스트를 완료하기만 해도 최종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종 보상은 인기 캐릭터 ‘쿤’ 또는 ‘엔도르시’ 중 선택 가능한 컬래버 영웅 상자로, 이벤트 기간 최대 2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출석 보상은 총 28일 동안 진행되며, ‘쿤’과 ‘엔도르시’를 각각 5개씩, ‘유리’와 ‘자하드’를 각각 1개씩 받을 수 있고, 추가 뽑기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신의 탑 패스에서는 퀘스트 달성을 통해 패스 경험치를 쌓을 수 있으며, 1기 무료 패스에서는 ‘쿤’ 칭호, 2기 무료 패스에서는 ‘엔도르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최대 6개의 컬래버 영웅을 무료로 획득하고, 이를 10성까지 진급시킬 수 있다. 또한 뽑기권 10개, ‘유리’와 ‘자하드’ 영웅 각각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