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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씨디네트웍스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 참가

게이밍 비즈니스 맞춤 솔루션으로 온라인 게임 보안 및 성능 향상 지원

씨디네트웍스는 지디넷코리아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에 참가해 자사의 온라인 게임 솔루션을 소개하고 전문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NFT 및 블록체인 기술이 게임 산업을 빠르게 변화시킴에 따라, 게임은 이제 단순 오락을 넘어 새로운 투자 수단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에 속도와 품질에 더해 인터랙션(상호작용) 요소가 게임 업계의 주요 과제로 떠오르고 있는데, 이는 곧 서버 리소스와 IT 비용, 보안에 대한 기업의 부담 증가로 이어진다.

컨퍼런스에서 소개할 씨디네트웍스의 온라인 게임 솔루션은 TCO 절감, 강력한 보안, 낮은 레이턴시, 높은 가용성, 뛰어난 확장성으로 이러한 부담을 해결한다.

이날 씨디네트웍스가 선보일 솔루션은 보안 분야의 △Flood Shield △Cloud Security 2.0, 성능 분야의 △Content Acceleration △Dynamic Web Acceleration △Low Latency Streaming이다.

먼저 씨디네트웍스의 보안 솔루션 ‘Flood Shield’와 ‘Cloud Security 2.0’은 사이버 공격 표적이 되기 쉬운 온라인 게임 서버를 보호하고 고객 경험을 최적화한다.

Flood Shield는 씨디네트웍스가 보유한 20개 이상의 글로벌 스크러빙 센터와 15Tbps 방어 용량을 통해 분산 서비스 거부(DDoS) 공격을 사전 탐지하고 차단하는 솔루션이다. 현재 하루 평균 330만 건의 사이버 공격을 차단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최대 약 3400만 RPS의 L7 DDoS 공격과 2.09Tbps의 L3/L4 DDoS 공격을 막아낸 바 있다.

Cloud Security 2.0은 클라우드 기반 DDoS 방어, WAF, API 보안, 봇 관리 기술이 결합된 멀티 레이어 WAAP 솔루션이다. 다양한 옵션과 유연성으로 비즈니스 규모와 예산에 맞춰 운영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어 웹 애플리케이션 성능 솔루션 ‘Content Acceleration’과 ‘Dynamic Web Acceleration’, 그리고 ‘Low Latency Streaming’은 성능 향상을 통해 사용자의 충성도를 강화하고 중동, 동남아시아, 남미 등 환경이 비교적 열악한 시장에서도 게임 경험과 몰입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Content Acceleration과 Dynamic Web Acceleration은 사용자에게 빠른 다운로드 속도를 보장하며, WebRTC를 기반으로 하는 Low Latency Streaming은 500ms 이하의 낮은 지연시간으로 사용자에게 고품질 상호작용 경험을 제공한다.

씨디네트웍스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솔루션과 컨설팅을 통해 20년 이상의 비즈니스 보안 및 가속 노하우를 공유하고 기업들이 사용자 경험을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씨디네트웍스는 2022년부터 약 1년간 플랫폼 최적화 프로세스를 거쳐 현재 더욱 향상된 안전성과 퍼포먼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약 300개 이상의 기업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있다.

씨디네트웍스는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 정책과 정밀한 비즈니스 전략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더욱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 더 넓은 커버리지, 안정적인 보안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씨디네트웍스 소개

씨디네트웍스는 빠른 속도, 짧은 지연 시간, 엄격한 보안 및 안전성으로 완전 통합형 클라우드 및 에지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및 에지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웹 퍼포먼스, 미디어 전송, 기업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보안 및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북·남미와 유럽은 물론 아시아, 중국, 러시아, 아프리카 등 신흥 시장을 포함해 글로벌 2800개 이상의 PoP를 통해 4만 개가 넘는 웹사이트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가속 및 보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dnetworks.com/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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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중국 내 반도체 생산 제한 조치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주가 하락
미국 정부가 중국 내 반도체 공장에 대한 미국산 반도체 제조 장비 확보를 허용했던 허가를 취소하면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주가가 월요일 하락했다. 이 조치는 120일 후 발효될 예정이다. 분석가들은 삼성전자 DRAM 생산량의 3분의 1 이상이 중국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SK하이닉스 DRAM 및 NAND 생산량의 30~40%가 중국에서 생산된다고 추산한다. 삼성전자 주가는 오전 거래에서 2.3%, SK하이닉스 주가는 4.4% 하락했다. 이는 코스피 지수가 0.7% 하락한 것과 대조적이다. 두 반도체 회사는 지금까지 미국이 중국에 대한 반도체 수출에 부과한 광범위한 제한 조치에 대한 예외 조치의 혜택을 누려왔다. SK하이닉스는 이러한 조치에 대해 한국 및 미국 정부와 긴밀한 소통을 유지하고 사업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은 언급을 거부했다. NH투자증권 류영호 선임 애널리스트는 단기적인 영향은 제한적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그는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는 중국에서는 현상 유지를 유지하면서 한국을 중심으로 신규 생산 라인과 공정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른 칩 조립 및 제품 공급업체들의 주가도 영향을 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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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선다. 대형 래핑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공개되는 비주얼은 스타일라잇 특유의 세련된 그래픽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하며, 지나가는 이들에게 스타일라잇만의 고유한 세계관과 스타일 아이덴티티를 도심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개된 메인 키 비주얼(KV)은 걸그룹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신규 싱글 뮤직비디오 ‘나답게, 빛나게’가 함께 공개됐다. K-POP 문화의 본고장인 한국 시장을 겨냥해 유저들의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체험판 성과로 확인된 경쟁력 8월 28일 종료된 사전체험판은 설치 다음 날 재접속률(D1 리텐션) 약 80%를 기록했다. 이는 신규 이용자 10명 중 8명이 체험판을 설치한 다음 날 다시 접속한 것으로, 모바일 게임 업계 평균(30~40%)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이를 통해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