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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과학

한국허벌라이프 신제품 ‘와이즈 케어’ 출시

비타민 B6, B12 및 비타민 D, 부성분 스피어민트 추출분말 함유
주성분으로 비타민 B6, B12 및 비타민 D 함유한 비타민 영양제
부성분으로 스피어민트 추출분말인 ‘뉴멘틱스’ 함유
와이즈 케어 구매 시 슬림 타블렛 케이스 증정 프로모션 진행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오는 9일 비타민 영양제 ‘와이즈 케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와이즈 케어’는 비타민 B6와 B12, 비타민 D를 주성분으로 하는 비타민 영양제이다. 비타민 B6는 우리 몸의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과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하다. 비타민 B12는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비타민 D는 신체에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 데 필요하다. 비타민 D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와이즈 케어’는 1일 1회 3 캡슐로 세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부성분으로 스피어민트 추출분말인 ‘뉴멘틱스’가 사용됐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와이즈 케어’ 출시를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이즈 케어’ 3개 구매 시 3가지 각기 다른 컬러의 슬림 타블렛 케이스 3종을 제공한다. 신제품을 비롯한 허벌라이프의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디스트리뷰터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지금, 와이즈 케어와 함께 하루 한 번, 건강한 변화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허벌라이프(Herbalife) 및 한국허벌라이프㈜(Herbalife Korea Co., Ltd.)

 

허벌라이프는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사명감을 가져왔다. 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독립 디스트리뷰터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타겟별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디스트리뷰터 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비영리 단체인 ‘허벌라이프 가족 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또한 전 세계 190여 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전 세계 허벌라이프에는 8천 3백여 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IAmHerba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96년에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는 디스트리뷰터 직접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m/ko-kr에서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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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블스캔디,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peep’ 론칭… 캐릭터 엔터테크 기업으로 도약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데블스캔디(Devil’s Candy)가 자체 개발한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eep)’을 공식 론칭하며 ‘캐릭터 엔터테크(Entertainment-Tech)’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힙핍’은 사막에서 살아남는 작고 엉뚱한 개구리 캐릭터로, 잘하는 건 없지만 생존력 하나만큼은 강한 자연계의 최약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 캐릭터는 대사 없이 표정과 상황만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넌버벌(non-verbal) 3D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전개되며, 유튜브 및 글로벌 숏폼 플랫폼을 중심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데블스캔디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AI 기술 기반의 콘텐츠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 캐릭터의 행동·표정·스토리 생성 과정 전반에 생성형 AI를 접목했다. 이를 통해 짧은 기간 안에 다수의 에피소드와 캐릭터 변형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AI-IP 프로덕션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데블스캔디 이동석 대표는 “AI는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상상력을 현실로 확장시키는 엔진”이라며 “‘힙핍’을 시작으로 기술과 감성이 결합된 IP 비즈니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K-엔터테크 스튜디오로 성장하겠